36 0 0 2 0 0 1개월전 0

사랑의 정원

나의 구원의 노래, 아가

“너를 낳은 자가 애쓴 그 곳 사과나무 아래에서 내가 너를 깨웠노라.” (아가 8:5) 아가서는 나의 구원의 노래다. 그분은 처음부터 나를 사랑하시고 그분의 신부로 완성된 나를 아름답다고 수없이 말씀하셨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깨닫지 못했고 신랑을 찾아 헤매고 의심하며 방황했다. 그러나 알게 되었다. 예수님은 언제나 그 자리에 계셨음을. 변함없는 사랑으로 나를 신부로 부르신 그분께 돌아와 나는 이제 그분과 하나가 된다. 그리고 내 안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가 하신 일. 구원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빨리 달린다.
“너를 낳은 자가 애쓴 그 곳 사과나무 아래에서 내가 너를 깨웠노라.” (아가 8:5)

아가서는 나의 구원의 노래다. 그분은 처음부터 나를 사랑하시고 그분의 신부로 완성된 나를 아름답다고 수없이 말씀하셨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깨닫지 못했고 신랑을 찾아 헤매고 의심하며 방황했다. 그러나 알게 되었다. 예수님은 언제나 그 자리에 계셨음을.

변함없는 사랑으로 나를 신부로 부르신 그분께 돌아와 나는 이제 그분과 하나가 된다. 그리고 내 안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가 하신 일. 구원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빨리 달린다.
가진 모든 것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노래하는 예수님의 신부.
터키를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선교지로 달려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비즈니스 선교사이다.

묵상과 선교 현장에서 깨달은 말씀을 유튜브 채널 ‘오차르 TV’에서 전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보기에 아름답고>, <터키와 만난 카페 이야기>, <산상수훈은 창세기부터 시작되었다>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